안녕하세요 고객님 리빙해피입니다.우선 고객님 불편을 드리게 되서 너무나도 죄송한
말씀드립니다ㅠㅠ저희가 유선상 안내해드린것처럼
저희가 임의적으로 누락시킨 부분이 아니라 4월24일 취소건에 대해 전산상 오류로 확인이 지연이되면서
미처 취소건 확인을 하지 못하였던 부분입니다..저희가 미흡하게 고객님께 안내와 취소처리가 늦어진점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ㅜㅜ저희가 카드취소처리를 해드렸으나 카드사마다 취소처리가 완료되기까지의
소요 시간이 각기 달라 환불완료까지는 시간이 필요한점 조금만 이해부탁드리며,다음부터는 고객님
말씀해주셨던것처럼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저희 자체적으로 시스템과 사이트관리에 좀 더 집중하여
저희 리빙해피를 이용하시는데 다시금 이러한 불편이 없으시게끔 집중해서 노력할것을 약속드립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리빙해피-
말씀드립니다ㅠㅠ저희가 유선상 안내해드린것처럼
저희가 임의적으로 누락시킨 부분이 아니라 4월24일 취소건에 대해 전산상 오류로 확인이 지연이되면서
미처 취소건 확인을 하지 못하였던 부분입니다..저희가 미흡하게 고객님께 안내와 취소처리가 늦어진점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ㅜㅜ저희가 카드취소처리를 해드렸으나 카드사마다 취소처리가 완료되기까지의
소요 시간이 각기 달라 환불완료까지는 시간이 필요한점 조금만 이해부탁드리며,다음부터는 고객님
말씀해주셨던것처럼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저희 자체적으로 시스템과 사이트관리에 좀 더 집중하여
저희 리빙해피를 이용하시는데 다시금 이러한 불편이 없으시게끔 집중해서 노력할것을 약속드립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리빙해피-